RETURNS

주문 변경 및 취소

상품 출하 전, 공식 홈페이지 [MY PAGE] 메뉴에서 직접 주문 취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정보를 변경 원하시는 경우, ☎070.8801.0228 또는 info@sannolu.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이미 상품이 출하된 경우는 정보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교환/환불은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온라인 및 오프라인 직영 매장을 통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은 사용되지 않은 상태를 유지해야 하며, 모든 구성품을 포함하고 있어야 합니다.
• 오프라인 직영 매장을 통해 교환 진행을 원하시는 경우, 구매 내역을 함께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교환

1. 주문하신 상품의 교환은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공식 홈페이지 [MY PAGE] 메뉴에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 교환 신청 후 상품을 완전한 상태로 포장해 주세요. 포장된 상품은 영업일 기준으로 1~3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 지정 택배사인
우체국을 통해 무료 수거됩니다.
3. 회수된 상품은 상품 컨디션에 이상이 없을 경우, 1-3일 이내에 교환 상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단, 회수된 상품의 구성품 누락 또는 소비에 의하여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교환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최초 회수지로 반송됩니다.
※ 상품의 교환은 동일한 금액 또는 낮은 금액대의 상품으로만 가능합니다.
※ 높은 금액대의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 후 새롭게 주문해주세요. 반품은 공식 홈페이지 [주문 조회-주문내역] 메뉴에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안내된 교환절차가 아닌 임의로 상품을 발송하시는 경우, 상품의 분실 또는 손상에 의해 교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교환

1. 주문하신 상품의 반품은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오프라인 직영 매장을 통해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2. 오프라인 직영 매장을 통해 교환 진행 시, 구성품을 포함한 상품 및 구매 내역을 함께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성품 누락 및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교환 접수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의 교환은 동일한 금액 또는 높은 금액대의 상품으로만 가능합니다.
※ 낮은 금액대의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최초 구매처(*온라인) 반품 후 새롭게 주문해주세요.



 온라인 반품

1. 주문하신 상품의 반품은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공식 홈페이지 [MY PAGE] 메뉴에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 반품 신청 후 상품을 완전한 상태로 포장해 주세요. 포장된 상품은 영업일 기준으로 1~3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 지정 택배사인
CJ대한통운사를 통해 무료 수거됩니다.
3. 회수된 상품의 상품 컨디션에 이상이 없을 경우, 반품처리가 진행됩니다. 단, 회수된 상품의 구성품 누락 또는 소비에 의하여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반품 및 환불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최종 결제대금의 환불은 반품 처리 후 다음의 추가 소요일이 발생합니다.
• 무통장: 2~5 영업일 이내
• 신용카드: 5~7 영업일 이내
 
※ 안내된 반품절차가 아닌 임의로 상품을 발송하시는 경우, 상품의 분실 또는 손상에 의해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반품

1. 주문하신 상품의 반품은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오프라인 직영 매장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2. 오프라인 직영 매장을 통해 반품 진행 시, 구성품을 포함한 상품 및 구매 내역을 함께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환불은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접수일 기준으로 7영업일 이내 반품처리가 진행됩니다.
4. 최종 결제 대금의 환불은 반품 처리 후 다음의 추가 소요일이 발생합니다.
• 무통장: 2~5 영업일 이내
• 신용카드: 5~7 영업일 이내
※ 구성품 누락 및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품 접수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